듀오, 미혼남녀 대상 소개팅 관련 설문조사 결과 발표 정보통신신문

또한 소개 시 커플 매니저가 직접 서로의 소개 동의를 받은 후 연락처를 공유하고 카톡 대화창에 초대되어 바로 대화를 나눌 수 있다는 점 등으로 차별화를 두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 중이다. 안재원 큐피스트 대표는 “보편적으로 소개팅 앱에 대해 ‘쉽고 편하게 만나는 동네친구’, ‘부담 없는 이성 관계, FWB’와 같은 가볍고 자극적인 경험을 상상하게 된다. 앞으로도 현대인의 사랑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사명감을 가지고 발전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패션과 영화에 관심이 많은 고영민씨는 오프라인에서는 비슷한 취향을 가진 상대를 찾는 데 어려움이 있었는데 지난 8월 데이팅앱을 통해 인연을 맺을 수 있었다. 고씨는 “메신저로 여러 사람과 대화하며 취향을 공유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면서 “연애관을 비롯해 사람을 대하는 주관을 어느 정도 확립할 수 있었다”고 했다.

 

정형돈은 "송은이 누나는 사주가 안 맞았나 보다"라며 송은이를 놀렸고, 소유진은 "혹시 그랬을 수도 있다. 안 좋아할 수 없는 언니지 않느냐"라며 의아함을 표했습니다. 그러자 김종국은 "그게 더 비참하다"고 일침을 날리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숙은 소유진에게 "너무 궁금한데 꼭 좀 물어봐달라. 어떻게 깠는지"라고 부탁해 주위를 폭소케 했습니다. 이후 백종원과 소유진이 소개팅으로 만났다는 기사가 나면서 상황을 이해하게 됐다고 털어놨는데요, 송은이는 "그 기사를 보고 정시아가 물어보겠다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너무 많은 변수와 돌발 상황이 임기응변을 요하기 때문이다. 다만 소개팅에 나갈 때 특정한 방향과 목적, 진지함을 다짐하고, 상대를 존중하되 마음을 비우고 나가야 한다. 누가 아는가, 오래 기다린 자신의 반쪽을 만나게 될지. 대개 나가면 무슨 이야기를 해야 하나 고민하지만, 어떻게 잘 들어줄까 고민하는 것이 훨씬 전략적이다. 대화를 잘 이끌어내는 사람은 적당히 말하고 잘 듣는 사람이다.

 

이태원역 인근에 문을 연 신상 브런치 레스토랑, '오아시스 한남'. 친구 집에 들른 듯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매력적인 공간이다. 2층짜리 가정집을 개조해 꾸민 공간에 테이블 좌석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내기 좋고, 수프, 샌드위치 등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메뉴도 다양한 편.

 

차는 필요 없어서 판 거고 여자분이 먼저 데려다준다고 제안한 것”이라고 했다. 미국 콜로라도대에서도 비슷한 연구 결과를 내놨다. 연구팀은 실험 참가자들을 두 그룹으로 나눠 각각 아이스 아메리카노 또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들고 있도록 했다. 그 후 가상의 인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그의 성격을 평가하게 했다.

 

아울러 “침묵을 즐기며 여유에 취할 줄 알아야 한다”며 “상대가 시선을 나에게 집중하지 않고 자유롭게 둘 수 있도록 벽을 등지지 말고 사람들이 있는 쪽으로 앉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권했다. 이 코치는 여성의 저녁 스케줄이 없을 확률이 높은 ‘목요일 밤 10시 전후’를 소개팅 시간대로 추천한다. 주위가 시끄럽다면 자연스레 목소리는 한톤 높아지게 된다.

 

이 앱의 주요 컨셉은 관심사, 일상의 공유가 가능한가에 맞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22개의 인터뷰 설문 조사를 통해서 사랑유형, 가치관, 연애관 등을 평가하고 매칭하게 됩니다. 외모, 키, 체형, 흡연 유무, 직업, 학력, 현재의 연소득 등의 12가지 조건을 기입해서 매칭이 됩니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청소년보호정책저작권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Copyright © 2023 연세춘추. 선배의 친구라는 소개팅남의 간단한 이력을 바탕으로 흔쾌히 소개팅에 응한 소극녀.

 

그만큼 마음에 없는 상대를 위해 돈을 쓰는 것은 누구나 싫어하는 일이다. 그런데, 남자가 망설임 없이 내 몫까지 계산한다면 여자는 이 남자가 망설임 없이 돈을 쓸 정도로 내가 마음에 들었나 하는 생각에 좋은 느낌을 받는다. 처음 만나는데도 대화가 끊이지 않고 이어지는 경우가 있다. 대화가 계속 이어진다는 것은 서로 관심사가 비슷한 것일 수도 있다. 하지만 관심사가 비슷하지 않더라도 상대가 마음에 들어서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동원해 대화를 이어가는 것일 수도 있다.

 

남자는 허세를 부리거나 자기 자랑, 인맥 자랑, 경력 자랑 등을 자제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조심해야 한다. 나의 끗발(?)이 상대의 호감을 이끌어낼 것이라는 생각은 착각이다. 엄마가 한 번만 나가라고 해서 왔든, 호기심에 나왔든, 나오긴 했는데 연애나 결혼에 관심 없든, 목적과 상황은 저마다 다르다.

click here 오피사이트 추천 read more click here 강남 가라오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듀오, 미혼남녀 대상 소개팅 관련 설문조사 결과 발표 정보통신신문”

Leave a Reply

Gravatar